일타 스캔들 기본정보
방송 채널 : tvn
방송시간 : 토, 일 밤 9시 10분
극본 : 양희승
연출 : 유제원
출연 : 전도연, 정경호 등
일타 스캔들 1화 줄거리_ Part 1
드라마는 학원가를 비추며 바쁘게 아이들을 픽업하는 다수의 차량들을 보여주며 시작합니다.
해당 장면이 지나고 드라마의 주인공, 두 우주 중 하나인 남행선을 소개합니다.
한 때 국가대표 핸드볼 선수였지만 자신의 언니이자 친엄마에게 버려진 해이와 장애가 있는 남동생을 돌보고 있는 반찬가게 사장 남행선.
그리고 최치열강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자칭 '1조 원의 사나이'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
최치열은 잘 나가는 일타 강사지만 섭식장애를 앓고 있고 과거 일련의 사건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해 매일을 악몽에 시달리는 비실비실하고(?) 까칠한 사람입니다.
일타 스캔들 1화 줄거리_Part 2
행선의 딸, 사실은 조카인 해이와 해이의 친구들.
해이는 학원 없이 성실하게 공부하는 아이. 아픈 삼촌을 배려하며 하교 이후엔 엄마의 반찬가게를 돕는 효녀 중 효녀입니다. 하지만 해이의 모의고사 성적은 미적지근하고.. 성적을 좀 더 잘 내고 싶은 마음에 일타 강사 최치열 수업에 관심을 가지지만 행선에게 이야기를 꺼내기 쉽지 않네요.
한편, 최치열은 반복되는 섭식장애와 불면증으로 병원에서 영양주사를 맞으며 하루하루를 버팁니다.
행선의 동생이자 해이의 삼촌인 재우는 갑자기 열이 오르며 급히 병원으로 향합니다. 다행히 재우의 열은 내렸지만 병원비를 내야 하는 행선은 막막하기만 합니다.
열이 내린 재우는 치열의 등에 그려진 호랑이를 촬영하다 치열에게 들키고..
치열은 재우가 자신의 안 좋은 사진과 글을 유포하려는 사람인 줄 알고 휴대폰을 뺏으려 하고..
대환장 파티가 계속되다가 바닥으로 튕겨져 나간 우리의 종이인형 치열은 휴대폰을 들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아납니다.
하지만 전 국가대표 행선의 끈질김에 걸린 치열은 휴대폰을 행선에게 냅다 던지고..
날아간 휴대폰은 그대로 박살 나며 수리비까지 나가야 할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그리고 두 우주의 운명인 건지 조교 동희가 행선의 반찬가게에서 사 온 도시락을 먹고 알 수 없는 묘한 감동의 맛을 느낀 치열! 포장지를 확인하면서 치열과 행선, 두 우주의 운명이 시작될 것을 보여줍니다.
일타 스캔들 1화 총 정리 및 리뷰
전 국가대표 핸드볼 선수 출신의 여주인공이 반찬가게를 운영하는데 섭식장애를 앓고 있는 일타 강사의 만남이라니 캐릭터 설정만으로도 신선합니다. 열심히 사는 남행선 캐릭터를 전도연 배우, 영양실조인 예민보스 수학강사를 정경호 배우가 맡아 캐스팅도 찰떡입니다. 학원가의 음모나 학교생활을 그린 드라마는 많았어도 강사와 주변인물들이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는 이전에 없었던 설정이죠. 회차 시작 전 보이는 부제와 모션도 아기자기했고 두 우주의 교집합이라고 표현한 부분도 좋았습니다. 앞으로 무슨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궁금해지는 일타 스캔들 1화였습니다.
일타 스캔들 2화 리뷰에서 계속..
출처 : 기본정보 공식홈페이지, ott는 티빙/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드라마] 일타 스캔들 3화 리뷰_비호감이 호감이 되는 경우의 수_감정의 싹이 트다 (0) | 2023.04.13 |
---|---|
[한국 드라마] 일타 스캔들 2화 리뷰_원수를 외나무다리에서 만날 확률_주인공들의 시작점 (0) | 2023.04.11 |